09/23 미국 프로야구 콜로라도 VS 샌프란시스코 MLB 분석

09/23 미국 프로야구 콜로라도 VS 샌프란시스코 MLB 분석

보스매니아 0 34 09.22 20:17

09/23 AM 04:10 

콜로라도 VS 샌프란시스코

 

콜로라도

 

호세 우레냐(365.49)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8일 컵스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우레냐는 최근 2경기 연속 5.1이닝 이상 1실점의 투구로 기세를 올리는 중입니다. 낮 경기에 약하고 홈경기 기복이 심하긴 한데 820일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홈에서 6.2이닝 3실점 투구를 했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의 투수진에게 막혀 있습니다가 9회 말 터진 몬테로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콜로라도의 타선은 1차전 패배의 후유증을 진하게 겪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반등이 쉽지 않을듯합니다. 계속 무너지고 있는 불펜은 해결 방법이 보이지 않는다.

 

샌프란시스코

 

투수진의 호투로 연승에 성공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또다시 불펜 데이를 운영할 가능성이 높다. 원래 웹 다음 순서에 9월에 불펜 데이를 주로 운용하기도 했고 이틀 전 경기에서도 상당히 재미를 봤기 때문. 다만 불펜의 과부하 가능성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마르퀘즈와 감버를 무너뜨리면서 6점을 득점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놀라울 정도의 집중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시리즈 내내 이 페이스가 유지될 가능성은 꽤 높은 편. 3.2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화룡점정 실패가 살짝 아쉽다.

코멘트

 

우레냐가 최근 좋은 투구를 해내고는 있지만 아무래도 낮경기라는 점이 걸린다. 게다가 이번 시리즈에서 샌프란시스코의 타격은 확실히 호조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포인트. 물론 3일 중 2번의 불펜 데이는 분명 샌프란시스코의 불펜에 타격이 갈 수 밖에 없지만 토요일 선발이 로돈 이기도 하고 콜로라도의 타선이 꽤 부진한 것도 중요 변수다. 타력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보스매니아가 추천하는 결과

[[승패]] : 샌프란시스코 승

[[핸디]] : -1.5 샌프란시스코 승

[[U/O]] : 10.5 언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