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3 미국 프로야구 캔자스시티 VS 미네소타 MLB 분석

09/23 미국 프로야구 캔자스시티 VS 미네소타 MLB 분석

보스매니아 0 30 09.22 20:15

09/23 AM 03:10 

캔자스시티 VS 미네소타

 

캔자스시티

 

조나단 히슬리(385.09)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보스턴 원정에서 6.2이닝 2안타 무실점의 깜짝 호투를 보여준 히슬리는 홈에서 부진하고 원정에서 호투하는 투구가 가끔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그야말로 종 잡을 수 없는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인데 낮 경기 성적이 166.75라는 점이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전날 경기에서 오베어와 산체스를 무너뜨리면서 멜렌데즈의 리드 오프 홈런 포함 5점을 득점한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역시 홈 경기의 강점을 무시할 수 없는 타선인건 확실합니다. 5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시리즈 한정으로 우위를 점유 중입니다.

 

미네소타

 

조쉬 윈더(444.17)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18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4.2이닝 6안타 4실점의 부진한 투구 내용을 보여준 윈더는 2달동안의 AAA 기간이 그다지 만족스럽게 느껴지지 않았던 듯합니다. 물론 클리블랜드 상대 2연전은 상당히 난이도가 높긴 하지만 아무래도 원정이라는 점이 걸린다. 전날 경기에서 린치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미네소타의 타선은 가을 야구가 좌절 된 이후 급격하게 원정 타격이 하락세를 그리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반등이 쉽지 않을듯합니다. 3이닝 2실점을 허용한 애런 산체스는 이번 시즌이 끝난 뒤 방출될 것 같다.

 

코멘트

 

현재로선 윈더의 기대치는 5이닝을 잘 버텨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홈 경기의 캔자스시티 타선을 고려한다면 이는 쉽지 않은 문제가 될 듯합니다. 오히려 히슬리가 최근 인 게임 투구 내용이 은근히 좋다는 점이 변수다. 물론 홈 낮 경기의 히슬리는 기대치가 많이 낮지만 미네소타의 타격이 영 좋지 않은 편이고 이는 불펜도 마찬가지다. 홈 어드밴티지를 가진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승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보스매니아가 추천하는 결과

[[승패]] : 캔자스시티 승

[[핸디]] : +1.5 캔자스시티 승

[[U/O]] : 8.5 오버

 

Comments